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韓 연예인 최초' 박해진 中 웨이보 단독 채널 개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가 화제

    '韓 연예인 최초' 박해진 中 웨이보 단독 채널 개설

    뉴스듣기

    배우 박해진. (사진=황진환 기자/자료사진)
    중국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웨이보에 한국 연예인 최초로 박해진V+(브이플러스) 서비스가 시작된다.

    웨이보V+는 오는 4월 초 웨이보에 박해진V+ 채널을 개설하고 박해진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웨이보가 한국 연예인 단독 서비스를 개설하는 것은 박해진이 처음으로 한류스타로서의 위상을 짐작할 수 있다.

    웨이보V+는 월 4억 명의 유저를 보유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SNS 웨이보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이용자에게 독점으로 양질의 유료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 화보, 스타와의 채팅 등 스타와 관련한 모든 것을 한눈에 접할 수 있는 종합 콘텐츠 서비스다.

    웨이보가 박해진에게 이번 웨이보V+서비스를 제안하면서 전격적으로 채널 개설이 이뤄졌다.

    이에 박해진은 웨이보V+를 통해 사진 및 영상 콘텐츠 제공과 라이브 생방송, 단체 채팅 등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더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현재 웨이보에 58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박해진은 앞서 오는 14일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에 맞춰 웨이보와 생방송 진행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기존 웨이보 박해진 계정은 '치즈인더트랩' 개봉을 앞두고 박해진의 소식을 궁금해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생방송을 제안, 14일 박해진의 공식 영화 홍보 일정을 방송에 담을 예정이다.

    박해진이 드라마에 이어 주인공 유정 역으로 나선 '치즈인더트랩'은 조회 수 11억 뷰의 인기 원작 웹툰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