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구구단, 팬들이 디자인한 의상 입고 활동 마무리



가요

    구구단, 팬들이 디자인한 의상 입고 활동 마무리

     

     

    걸그룹 구구단이 '더 부츠' 국내 활동을 마무리했다.

    두 번째 싱글 '액트.4 캐트 시(Act.4 Cait Sith)' 타이틀곡 '더 부츠(The Boot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구구단은 지난 11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6주간에 걸친 국내 음악 방송 무대를 마무리했다.

    특히 구구단은 팬들과 함께한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한 두 개의 디자인을 단체 의상으로 제작, 마지막 주 음악 방송 무대에서 착용해 의미를 더했다. 지난 10일 MBC '쇼! 음악중심'과 11일 SBS '인기가요' 음악 방송에서 착용한 무대 의상이 팬들이 디자인한 의상이다.

    '더 부츠'를 통해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낸 구구단은 9명의 완전체로 돌아와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를 보여줬다. 개별 활동도 활발했다. 김세정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CF를 섭렵했고, 강미나는 MBC '쇼! 음악중심' MC로 발탁되는 등 멤버별로 방송부터 광고까지 다방면에서 이름과 매력을 알렸다.

    두 번째 싱글의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 구구단은 오는 25일 홍콩 맥퍼슨 스타디움에서 '2018 구구단 첫 번째 아시아 투어 라이브 쇼 인 홍콩(2018 gu9udan 1st ASIA TOUR : LIVE SHOW in HONG KONG)'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홍콩에 이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