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들고 인도시장 정조준했다



기업/산업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들고 인도시장 정조준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22일부터 24일까지 인도 벵갈루루(Bengaluru) 에서 열리는 인도 공조전(ACREX India 2018)에 참가해 ‘무풍에어컨’ 등 혁신적인 공조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도 공조전은 전 세계 30개국 600여개의 주요 공조 업체가 참가하는 서남아 최대 규모의 공조 전시회로 방문하는 거래선 규모가 5만명에 달한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이 전시회에서 바람이 직접 닿지 않는 ‘무풍 냉방’ 기술을 전기 사용량이 많은 상업용까지 확대한 ‘무풍 1Way·4Way 카세트’와 ‘시스템에어컨 360’ 등 무풍에어컨 풀 라인업을 인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올 상반기에 인도 시장에 출시할 ‘무풍 4way 카세트’는 기존 제품 대비 블레이드 크기와 스윙 각도를 확대해 바람을 더 멀리 보낼 수 있어 넓은 공간도 빠르게 냉방해 준다고 삼성은 덧붙였다.

    또 사람의 위치를 감지해 바람 방향과 운전 모드를 변경하는 인 감지 센서(MDS; Motion Detect Sensor)를 통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고 삼성은 밝혔다.

    삼성전자는 매년 기록적 폭염으로 냉방 전용 시스템에어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인도 시장에 특화된 냉방 전용 ‘DVM S 30HP(마력)’ 모델을 포함한 대용량 시스템에어컨 실외기 ‘30HP DVM 시리즈’도 선보인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