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올해까지 30개 나라 문 두드린다



IT/과학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올해까지 30개 나라 문 두드린다

     

    LG전자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15년 브랜드 런칭이후 지난 해까지 20개국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제습기를 출시한데 이어 올해에는 일본과 태국 등 약 10개 국가에 추가로 진출해 연내 30개국 소비자들에게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제습기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작년 해외 매출이 2016년 대비 3배 가량 증가했으며 이런 성장세는 지난 해부터 해외시장에 출시한 퓨리케어 360° 이 크게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LG는 보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 11월 우리나라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처음 선보인 후 지난 해부터 중국, 대만, 인도, 러시아, 아랍에미리트(UAE) 등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출시 국가를 순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어 올해에는 미국과 일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등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LG는 밝혔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감규 부사장은 "2015년 퓨리케어 브랜드 런칭 당시에 선언했던 'LG 퓨리케어 3년 내 30개국 출시' 목표에 다가가고 있다"면서 "퓨리케어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바탕으로 해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지배력을 지속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