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주시,중소·벤처기업 현장 목소리 청취



전북

    전주시,중소·벤처기업 현장 목소리 청취

     

    작지만 세계시장에서 통하는 독일형 강소기업 육성에 나선 전주시가 중소·벤처기업 현장에 찾아가 애로사항에 귀를 기울였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19일 팔복동 전주첨단벤처단지를 방문해 14개 입주기업과 3개 지원기관, 벤처단지에서 성장해 졸업한 2개 기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김 시장이 설 연휴가 끝난 직후 전주첨단벤처단지를 방문한 것은 장기화된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써온 중소·벤처기업 대표들을 격려하고, 전주벤처단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 및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함이다.

    이 자리에서 참여 기업 대표들은 올 한해 지역 산업과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는 희망찬 포부를 밝혔다.

    김 시장은 간담회가 끝난 후에는 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와 첨단벤처단지 입주기업인 MB정밀(대표 김배균)와 ㈜바로텍시너지(대표 구칠효), (유)이젠365(대표 안정립)를 잇따라 방문해 제작 현장을 직접 견학하고, 입주기업 직원들을 격려했다.

    전주첨단벤처단지는 지난 2002년 조성된 이후 금형·열처리·주조 등 뿌리산업 관련 기업을 위한 산업단지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오고 있으며, 현재 금형, 기계·자동차·드론 등을 제작하는 14개 기업과 입주기업을 지원하는 (사)캠틱종합기술원과 전주국방벤처센터, (사)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 등 3개 기관이 입주해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