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올 봄엔 가족과 함께 도전하세요"… 괌 마라톤 여행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올 봄엔 가족과 함께 도전하세요"… 괌 마라톤 여행

    지난해 개최된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 모습. (사진=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사무국 제공)
    올 봄에는 가족과 함께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삼아 마라톤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유투어 관계자는 "여행의 설렘과 함께 도전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다"면서 올 봄 가족과 함께 괌으로 여행을 떠나 볼 것을 제안했다.

    괌 마라톤 대회에는 가족 단위 참가객들이 많다. (사진=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사무국 제공)
    이번 마라톤 여행은 '괌 PIC 리조트'에서 머물면서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PIC 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며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명과 만 12세미만 어린이 1명이 통합된 온가족 요금제로 책정됐다.

    마라톤 여행 예약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마라톤 참가비용이 포함돼 있어 5km와 10km 코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72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데이터 유심카드(4G·3GB)도 증정한다. 여기에 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 앤 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만약 풀 코스, 하프 코스를 참가하고자 한다면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

    괌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삼아 달릴 수 있다. (사진=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사무국 제공)
    아동 참가자에게는 유아 비치 가운이라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다만 수량이 한정돼 있어 신청자에 한해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괌에 머무는 동안 PIC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골드카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조식부터 중식, 석식 모두 호텔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워터파크 내 각종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강습 및 장비 렌탈도 가능하다. 만 4세부터 11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키즈클럽도 이용할 수 있으니 꿀 혜택이라 할 수 있다.

    올 봄 가족과 함께 괌에서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여행의 설렘과 도전의 즐거움을 만끽해보자. (사진=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사무국 제공)
    이와 함께 자유투어는 괌을 방문한다면 스페인 광장과 사랑의 절벽은 꼭 둘러 봐야 한다고 추천했다.

    먼저 스페인광장은 스페인 탐험가였던 레가스피가 괌을 스페인의 통치에 둔다고 선언한 1565년부터 1898년까지 약 333년 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어 괌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역사 깊은 장소다. 실제로 괌 현지인들은 이곳으로 소풍을 오거나 괌의 옛 식민지 역사를 배우러 오기도 한다.

    괌 중부 해변과 투몬 만의 절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사랑의 절벽도 놓쳐서는 안 될 명소 중 하나다. 슬픈 사랑의 전설을 간직하고 있어 사랑하는 연인이나 신혼여행객에는 필수 코스이기도 하다.

    한편 괌 마라톤 여행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자유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