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우리 가족 제주여행' 어디서 묵는게 좋을까?



여행/레저

    '우리 가족 제주여행' 어디서 묵는게 좋을까?

    • 2018-01-31 11:15
    화려한 조명으로 빛나는 롯데호텔제주의 밤.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해온'이 가장 대표적인 부대시설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사계절 내내 국내외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제주. 관광객의 시선에서 벗어나 제주에서 보내는 시간을 이전과 다르게 즐길 특별한 여행법은 무엇일까.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여행의 의미는 배가 된다.

    먼 나라 휴양지에서 느낀 기쁨과 여유를 제주에서 만끽해보자. 웹투어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부터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 대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주 호텔을 엄선했다.

    ◇ 아이랑 가기 좋은 '제주롯데호텔'

    겨울 낭만을 만끽하는 데는 온수풀 만 한 곳이 없다. 바다 해(海)와 따뜻할 온(溫)을 품은 이름처럼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사계절 온수풀인 롯데호텔 제주의 해온 스파를 주목하자.

    겨울의 차가운 공기와 따뜻한 물의 상반된 조화가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해온 곳곳에 자리한 수온 35~38℃의 뜨끈한 힐링 자쿠지에서는 모락모락 올라오는 훈기와 함께 여유로운 스파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캐릭터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키즈월드. (사진=웹투어 제공)

     

    물론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겨울에도 이용 가능한 어린이용 워터 슬라이드와 LED 바닥분수가 있어 안전하면서도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멀티존, 게임존, 놀이존, 미니 도서관, 부모 휴게실, 수유실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구성된 키즈월드로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을 섬세하게 배려한다.

    오는 2월 9일부터 25일에는 숙박권을 비롯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트 챔피언십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에는 휴식에 최적화된 디아넥스호텔을 추천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 부모님과 가기 좋은 '디아넥스호텔'

    진정한 휴가는 여행이 아니라 휴식이다. 부모님 세대와 함께하는 여행은 활동적인 액티비티 위주의 코스보다는 호텔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호캉스가 적절하다. 여기에 딱 맞는 호텔은 바로 서귀포에 자리한 디아넥스로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스폿이다.

    다양한 질병과 피부 미용에 좋은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 (사진=웹투어 제공)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 스파는 약 2만 5천여 개의 온천이 있는 일본에서도 최상위 수질의 온천에 꼽힐 정도로 뛰어난 성분을 자랑한다. 온천의 꽃이라고 불리는 '아라고나이트' 성분은 스페인 중북부에 있는 아라곤의 외곽 지명에서 유래된 것으로 잘게 나누어진 광물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탄산칼슘을 주 성분으로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등 몸에 이로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오십견, 타박상, 소화기 질환, 피부미용 및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당 현정과 양귀비가 목욕을 즐긴 서안온천과도 성분이 매우 유사하다고 알려져 있으니 그야말로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온천이다. 단 매월 세 번째 수요일에는 시설 관리를 위해 사우나와 수영장이 정기 휴장을 실시한다고 하니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하자.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전망 좋은 올데이 다이닝 '카페 디 아일렛',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본 본 델리',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르 쉬느아', '풀사이드 카페'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구비한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사진=웹투어 제공)

     

    ◇ 대가족 여행에 좋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다양한 세대로 이루어진 대가족이 함께 하는 여행은 각자의 니즈가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고려해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이럴 땐 필요한 모든 것을 다 갖춘 럭셔리 리조트가 정답이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의 중심부에 위치한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세계적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고품격의 숙박공간을 선보인다.

    메리어트 리조트관 객실은 2017년 12월에 오픈해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총 627개의 객실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은 이스트 2동과 웨스트 2동으로 구분된다. 6층의 전 객실은 욕실에 히노끼탕을 설치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제주 성산일출봉을 모티프로 제작된 실내외 풀인 '모실'에는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25m 길이의 랩풀, 어린이 전용 수영장 및 놀이터,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야외 풀 등이 있으며 8개의 전용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스파와 실용적인 크기의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로 건강과 휴식 무엇 하나 놓치지 않았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시랜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야외 온수풀은 오는 5월1일부터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뿐만 아니라 올 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는 전망 좋은 카페 디 아일렛과 세계적인 명성의 셰프들이 참여한 품격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구비하고 있어 특별하면서도 호사스러운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제주여행에 특별함을 더해줄 '호텔 예약'에 관련된 추가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