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그랜드코리아레저, 평창 조직위에 30억원 기부



스포츠일반

    그랜드코리아레저, 평창 조직위에 30억원 기부

    평창 올림픽의 성공 개최 기원

    그랜드코리아레저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30억원의 기부금을 평창 조직위에 전달했다.(사진=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조직위원회 제공)

     

    평창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후원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26일 그랜드코리아리저(GKL)가 30억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모굴스키팀을 운영 중인 GKL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거액을 내놓았다. GKL은 기부 외에도 최근 경기 관람권 260매를 구매해 강남구 수서명화복지원에 전달하는 등 평창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윤남순 GKL 사장 직무대행은 평창 조직위 서울 사무소를 찾아 기부협약을 체결했다.

    윤남순 사장 직무대행은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두 번째 올림픽이자 첫 동계 올림픽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대회에 출전한 GKL 모굴스키팀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NEWS:right}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이번 기부는 평창 올림픽의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공공기관에서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남은 기간 더욱 철저한 준비를 통해 완벽한 대회를 개최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