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 사이버대, 2018학년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대구

    대구 사이버대, 2018학년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대구사이버대가 성인 학습자들의 빠른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해 신.편입생 대상 오리엔데이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7일 서울에 이어 다음 달 3일에는 대구에서도 열린다.

    지난 27일 서울지역 학습관 대강당에서 열린 행사에는 2018학년도 수도권지역 예비 신·편입생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학습환경이 낯선 성인 학습자들을 위해 등록 방법과 수강신청 안내, 학사 제도 안내, 시험 방법 등 수강신청 시스템과 학습 관리 시스템을 설명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대구지역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다음 달 3일 대구 상공회의소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대구사이버대는 지난 26일부터 2018학년도 신·편입생 2차 모집 중이다.

    원서접수는 대구사이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enter.dcu.ac.kr)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입학을 위한 전형요소(학업 계획서 70%, 학업 적성검사 30%)도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합격자는 다음 달 21일 발표된다.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직장인이나 경력단절여성, 50세 이상 만학도에게는 1년간 수업료(20%), 중앙행정기관과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은 입학금과 정규학기 수업료 50%의 학비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