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온누리투어, 만족도 높은 필리핀 세부 홈쇼핑 상품 '눈길'



보도자료

    온누리투어, 만족도 높은 필리핀 세부 홈쇼핑 상품 '눈길'

    • 2018-01-19 16:48
    베스트웨스턴 체인의 샌드바 리조트 외관. (사진=온누리투어 제공)

     

    온누리투어가 롯데홈쇼핑과 함께 19일, 필리핀 세부 베스트웨스턴 샌드바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필리핀 중부에 위치한 필리핀 세부는 보고만 있어도 속까지 뻥 뚫리는 넓은 바다와 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인해 이미 휴양지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탁월한 리조트가 많아 비용 때문에 여행을 망설였던 여행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여행지다.

    온누리투어가 선보이는 베스트웨스턴 체인의 샌드바 리조트 또한 실속있는 가격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돼 있어 객실에서도 힐링을 만끽할 수 있으며 수평선과 마주한 야외 수영장은 자녀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 상품은 일반 호핑투어를 $150 상당의 요트 호핑투어로 업그레이드 했으며, $100 상당의 고급 스톤마사지 1시간, 소중한 자녀들을 위한 $40 상당의 성장 마사지, 풍성한 먹거리 등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다. 더불어 일정 중 자유시간 1일이 포함돼 있어 취향에 따라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온누리투어 관계자는 "생방송 중 예약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50 상당의 기사·가이드경비가 추가로 제공된다"면서 "생방송 중 무료여행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에 한해 무료로 세부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