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 겨울여행 실내놀이터는 어디?



여행/레저

    제주 겨울여행 실내놀이터는 어디?

    • 2018-01-19 15:35
    제주도 겨울여행을 준비 중인데 날씨가 너무 춥다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은 잠시 접어두자. 세계적인 관광지인 제주도는 그 비경만큼이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명소도 가득하다.

    날이 좋으면 밖으로 나가 제주도의 자연을 만끽하고 조금 춥다거나 아이들이 힘들어 한다면 따뜻한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초대형 수족관 아쿠아플라넷은 아쿠아리움에서 제주 바닷속 신비를 만날 수 있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아쿠아플라넷

    약 5000톤 규모의 초대형 수족관에서 상어와 가오리 등 50여 종 1000여 마리의 수중생물이 어우러진 바닷속 생태계의 신비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해저탐험 컨셉의 과학체험 전시관과 바다 생물들의 귀여운 재롱을 엿 볼 수 있는 오션 아레나 공연장도 마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양한 테마를 통해 케이팝을 즐겨볼 수 있는 테마파크로 인기높은 플레이케이팝(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플레이케이팝

    세계를 휩쓸고 있는 케이팝의 위력을 만날 수 있는 K-POP 체험 테마파크. 라이브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극사실 홀로그램 콘서트와 가상현실을 통한 스타와의 데이트, 노래, 춤, 패션,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테마로 케이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참가자들이 서로 협력해 미로를 탈출하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 다이나믹 메이즈(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다이나믹 메이즈

    다이나믹 메이즈는 화산섬의 비밀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이 서로 협력해 장애물을 뛰어넘고 미로를 탈출하며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피규어들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키덜트 천국 피규어뮤지엄 제주(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피규어뮤지엄 제주

    피규어 마니아들의 심장을 뛰게 할 멋진 피규어들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박물관으로 예술성이 가미된 아트 토이부터 평소 접하기 힘든 피규어들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일부 키덜트족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피규어들이 대중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전시와 문화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안겨준다.

    땡처리닷컴은 제주 실내관광지 E-티켓을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승마이용권, 면세점 할인권, 감귤 과자, 음료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제주 여행을 고려중이라면 참고하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