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코타키나발루에서 즐기는 럭셔리 골프여행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코타키나발루에서 즐기는 럭셔리 골프여행

    • 2018-01-12 15:00
    뉴스듣기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라운딩할 엄두를 낼 수 없는 겨울 강추위가 야속하기만 하다. 새해를 맞아 따사로운 햇살 아래 마음껏 골프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를 찾는다면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하고 있는 보르네오 골프 리조트를 추천한다.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섬에 위치한 보루네오 골프리조트는 라운딩과 함께 품격있는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 리조트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보르네오 골프 리조트는 세계 3대 석양이라 손꼽히는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약 50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여유로운 플레이를 즐기기 적합한 리조트로 페어웨이를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객실과 수상 레스토랑이 품격 있는 휴양지임을 말해준다.

    세계적인 골프스타 '황금 곰'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골프코스는 골프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각종 협회로부터 골프코스의 우수성에 대해 인정을 받은 바 있는 보르네오 골프리조트는 잭 니콜라우스가 설계했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57만 평의 부지위에 18홀, 파 72, 코스길이 6,546m의 챔피언 코스를 갖춘 보르네오 골프리조트는 2001년 말레이시아 코스 만족도 1위, 2005년 세계 골프협회에서 선정한 '아시아 톱 10' 골프클럽, 2007년 아시안 투어 참가선수 선발 Q- 스쿨대회 개최지로 선정될 정도로 이미 그 수준을 인정받고 있다.

    전략적으로 설계돼 있는 84개의 벙커와 해저드, 백 스핀이 출중한 버뮤다 잔디, PGA 투어 골퍼들이 즐기는 빠른 그린이 골퍼의 도전 정신을 자극하면서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짜릿함을 선사한다.

    아늑하고 럭셔리한 객실과 수상 레스토랑을 갖춰 이곳을 찾은 골퍼나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리노베이션을 거친 87개의 객실과 객실에서 바로 연결되는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등을 갖춰 라운딩 후 조용하고 한가롭게 휴양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땡처리닷컴은 천혜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에서 마음껏 라운딩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판매 중이다. 국제선 왕복항공료, 보르네오 리조트 숙박, 1일 27홀 그린피 + 카트비, 전 일정 식사,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단 공항 미팅과 샌딩, 노 캐디 플레이, 싱글 룸 이용료는 불포함이니 참고하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