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설 연휴 떠나는 '방콕·파타야' 여행



여행/레저

    설 연휴 떠나는 '방콕·파타야' 여행

    관광과 휴양의 완벽한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방콕, 파타야 여행은 언제나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수많은 쇼핑센터와 화려한 건축물, 환상적인 쇼 등 볼거리가 가득한 방콕과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휴양지의 여왕 파타야로 겨울여행을 떠나보자.

    관광과 휴양을 둘다 만족시키는 여행지 태국, 파타야로 구정연휴와 봄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자(사진= ⒸGettyImagesBank 제공)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여유로운 휴양과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관광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단연 방콕과 파타야가 제격이다"면서 "구정연휴와 봄방학을 맞아 온라인투어가 준비한 특가상품을 이용하면 알차고 실속있는 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추천했다.

    책에서만 보던 악어와 악어쇼 등을 즐길 수 있는 방콕의 악어농장(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방콕 악어농장

    악어를 비롯해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악어농장. 1억 년이 넘은 화석나무와 1시간에 한 번씩 진행되는 악어쇼는 이 곳에서 놓쳐서는 안 될 흥미로운 공연이다.

    세계 3대쇼로 손꼽히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자랑하는 알카자쇼(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방콕 알카자쇼

    세계 3대 쇼 중 하나로 손꼽히는 유명한 게이쇼로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환상적인 노래와 춤 솜씨가 여행객들의 눈과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는다.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짜릿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산호섬(사진= ⒸGettyImagesBank 제공)

     

    ◇ 파타야 산호섬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드넓게 펼쳐진 바다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 등 짜릿한 해양 스포츠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산 전체에 국왕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황금으로 그린 불상이 있는 황금절벽사원(사진= ⒸGettyImagesBank 제공)

     

    ◇ 황금 절벽 사원

    푸미폰 국왕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약 7년에 걸쳐 조성된 황금 불상으로 산 전체를 도화지 삼아 그린 황금의 엄청난 규모가 시선을 압도한다.

    태국 현지인들의 삶의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수상시장인 플로팅 마켓(사진= ⒸGettyImagesBank 제공)

     

    ◇ 플로팅 마켓

    패들보트가 강을 오가며 각종 토산품, 꽃, 쌀국수, 과일 등을 판매하기도 하고 손님을 태워주기도 하는 태국 현지인들의 리얼한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장소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