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코사무이 리츠칼튼으로 떠나는 럭셔리 허니문



여행/레저

    코사무이 리츠칼튼으로 떠나는 럭셔리 허니문

    코사무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주목받고 있는 리츠칼튼 코 사무이는 두 개의 프라이빗 비치, 다양한 테마의 야외 수영장, 여섯 개의 레스토랑, 최고급 시설의 스파 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지난 2017년 10월 코사무이에 오픈한 리츠칼튼이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 내‧외부 인테리어와 화려한 부대시설 그리고 세련된 서비스 시스템으로 코사무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허니문 리조트로 급부상하고 있다.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에서 화려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얼티밋 풀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빌라와 스위트로 나뉜다. 신혼여행객이라면 프라이빗 분위기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빌라형 객실을 추천한다. 빌라 객실은 오션뷰 풀빌라, 얼티밋 풀빌라, 빌라 카사라로 나뉜다.

    인피티니 프라이빗 풀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얼티밋 풀빌라는 약 30여 평의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6평 크기의 프라이빗 풀을 갖춘 야외 테라스는 아웃도어 다이닝 존과 선 라운저, 아웃도어 샤워 시설을 갖췄다.

    객실 내부는 최고급 베딩 시스템을 갖춘 킹 베드, 커피 메이커, 미니바, LCD TV와 사운드 시스템으로 채워졌다. 욕실은 두 개의 세면대, 널찍한 욕조, 레인샤워 시설 등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며 영국 브랜드 아스프리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다.

    서로 다른 테마로 운영되는 여섯 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매일매일 색다른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은 총 여섯 곳이 운영된다. 조식과 디너를 제공하는 슉(Shook), 타이 스트리트를 품격 있게 재해석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반 딸랏(Baan Talat), 수영장 옆에서 오션뷰를 감상하며 런치를 즐길 수 있는 씨 솔트(Sea Salt)가 대표적이다.

    프라이빗한 다이닝 공간에서 로컬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팍 타이(Pak Tai), 화려한 선셋과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타이즈(Tides),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라운지 원 라이(One Rai)도 리츠칼튼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트리트먼트 룸을 비롯, 요가 룸, 랩 풀, 헬스 바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춘 스파 숍. 오직 리츠칼튼 코 사무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화려한 인테리어와 최고급 수준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스파 숍도 마련돼 있다. 8개의 트리트먼트 스위트, 3개의 마사지 파빌리온 외에도 요가 파빌리온, 랩 풀, 헬스 바 등의 시설을 갖춘 정통 스파 숍이 오직 리츠칼튼 코 사무이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아쿠아 테라피 풀에서 진행되는 타이 아쿠아 마사지는 전신을 이완시켜 주면서 뭉쳐있던 근육을 가볍게 풀어주는 유니크한 프로그램이다. 그 밖에 코코넛을 이용해 피부에 영양을 되찾아 주는 트리트먼트나 현지에서 재배한 꽃잎을 이용해 전신을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이 인기가 높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두 개의 프라이빗 비치, 대형 메인 풀장, 킥복싱 링을 갖춘 피트니스센터, 테니스 코트, 해양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