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백암온천·제주 원시림…국내호텔서 즐기는 겨울여행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백암온천·제주 원시림…국내호텔서 즐기는 겨울여행

    새해 맞이 최대 68% 할인도

    2018년 황금개의 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가볍게 떠날 수 있는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국내 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온라인투어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국내호텔을 최대 68% 할인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겨울방학이나 새해를 맞아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온라인투어가 추천하는 겨울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들을 만나보자.

    해발 1100미터 고지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 취사가 가능해 가족여행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

    해발 1,100m 이상의 고지에 위치한 정선의 특1급 리조트로 취사가 가능한 콘도형태여서 가족여행객들이 머물기 좋다. 최고급 시설의 수영장과 사우나는 외부의 뛰어난 경관을 조망하면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강원도 하이원 호텔

    하이원 호텔은 하이원C.C를 내려다 볼 수 있는 해발 1,100m 이상의 고지에 위치한 그림 같은 호텔로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주변에 하이원 스키장과 카지노, 관광 곤돌라 등이 있다.

    수려한 자연의 품에서 뜨끈하게 온천도 즐기고 가족들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겨울가족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수려한 자연 속에서 유황온천인 백암온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백암온천은 지하 400m에서 분출되는 온천수로 피부미용과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좋아 찾는 이들이 많다. 방 2개와 거실, 욕실이 구비된 쾌적한 패밀리룸은 가족여행객들이 온천욕을 한뒤 편안하게 쉴 수 있다.

    ◇ 거제 아쿠아리우스 리조트

    거제 가조도에서 차량 10분 거리인 아쿠아리우스 리조트는 거제의 눈부신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고품격 리조트다. 실내수영장을 비롯한 수영장 3개와 건식 사우나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의 원시림을 바라보며 온수욕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인피니트풀을 보유한 히든클리프 앤 네이처(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제주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의 가장 큰 장점은 제주의 원시림을 바라보며 온수욕을 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사계절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으로 겨울밤 별이 빛나는 하늘아래 로맨틱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한 고품격 복합형 리조트로 호텔 262실, 리조트 187실을 갖추고 있다. 전 객실에 넓은 테라스가 있어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풍경을 조용하고 느긋하게 감상할 수 있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호텔 주변을 가볍게 한바퀴 도는 아침산책을 즐기는 숙박객들이 많다.

    온라인투어는 1월한정 추천숙소를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한편 온라인투어는 1월한정으로 추천 숙소를 예약하는 전원에게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따끈따끈 커피 받아가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추천기사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