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올 봄 가족여행 괌으로…롯데호텔 얼리버드 프로모션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올 봄 가족여행 괌으로…롯데호텔 얼리버드 프로모션

    스테이앤모어가 가족 여행객에게 알맞은 '괌 롯데 호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괌은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로 쾌적한 리조트,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 그리고 쇼핑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다.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로 언제 떠나도 좋은 괌이지만 특히 건기인 12월에서 5월이 괌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봄방학 시즌에 맞춰 괌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스테이앤모어가 3월 1일부터 5월 31일 한정, 괌으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괌 롯데호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월 31일까지 최소 2박 이상만 예약하면 요금 할인과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괌 롯데 호텔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한국 서비스 교육팀이 현지 직원을 교육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롯데호텔 그룹이 운영하는 괌 롯데는 오랫동안 축적된 한국식 호텔 경영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어 우리나라 관광객이 특히 선호하는 호텔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5성급 호텔인 만큼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는 풀 액세스 스위트룸. 럭셔리하면서도 품격 있는 휴양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기본 디럭스 객실부터 오션 프런트, 스위트, 럭셔리한 휴양이 가능한 풀 사이드, 풀 액세스 룸 그리고 클럽 베네핏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원하는 콘셉트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족단위 여행에는 2개의 방과 리빙룸,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밀리 스위트를 추천한다.

    호텔 내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에서 편하게 요리를 즐길 수도 있고 근처에 자리한 세일즈 바비큐, 도스버거, 비치인쉬림프 등 유명 맛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도 있다.

    오션뷰가 근사한 인피니티 풀에서 한적하면서도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가족 여행에서 절대 빠져선 안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역시 매력적인 요소로 가득하다. 괌 롯데 호텔은 투몬 베이 앞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가까이서 투몬 비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조용한 분위기에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오붓하면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추천기사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