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보고 여행가고 상품권도… 일석삼조 '여행법'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기타

    영상보고 여행가고 상품권도… 일석삼조 '여행법'

    영상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여행을 예약하면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삼조 여행법이 있어 눈길을 끈다.

    투어벨은 올해 3월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영상으로 소개하는 투어벨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여행 당일 공항 미팅장소에서 롯데면세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태국, 터키, 러시아, 일본으로 떠날수 있는 4가지의 여행상품을 만날 수 있다.

    방콕&파타야 여행에선 럭셔리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사진=투어벨 제공)
    먼저 '럭셔리하게 떠나는 방콕&파타야로 초대' 상품을 이용하면 초특급 풀만 호텔 숙박과 투명한 바다 위에서 즐기는 럭셔리 요트 투어, 여기에 300달러 상당의 특전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터키에선 전 일정 특급호텔에 머물며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투어벨 제공)
    터키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황금같은 터키로의 일주로 초대'를 눈여겨보자. 여유롭고 안락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머물며 케밥과 초르바, 피데 등 터키 현지에서 맛 볼 수 있는 특식도 준비돼 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짧고 굵게 유럽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사진=투어벨 제공)
    짧고 굵게 유럽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이라면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할 수 있는 '블라디보스톡 유럽여행'을 이용하면 된다.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출발이지이자 러시아 유일의 부동항으로 이름 높은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하면서 샤슬릭과 킹크랩 특식, 보트카 등의 특식을 맛볼 수 있다.

    이시가키는 일본 최고급 휴양지로 통한다. (사진=투어벨 제공)
    긴 비행시간이 부담스러워 우리나라와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일본의 최고급 휴양지로 통하는 이시가키가 제격이다. 일본 정·제계의 고위인사들이 즐겨 찾을 만큼 가깝고 따뜻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숨은 명소다.

    투어벨이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투어벨 제공)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글과 사진으로 전하지 못하는 여행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영상으로 만날 수 있으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삼아 감상하도록 하자.

    투어벨 관계자는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나누고 전하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영상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올해 한화손해보험과 이벤트 제휴를 준비하는 등 다양한 제휴마케팅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대한 보답을 이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투어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투어벨(www.tourbell.co.kr)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