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천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성매매 강요까지



사회 일반

    인천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성매매 강요까지

    • 2018-01-07 13:13

    경찰, 피해자 부모 측 고소장 접수…가해자 4명 조사 예정

    SNS에 올라온 피해자 사진

     

    올해 2월 졸업을 앞둔 한 여고생이 평소 알던 20대 남성과 10대 여성 등 4명에게서 집단 폭행을 당하고 성매매도 강요받았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7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경기 김포시에 사는 A(18)양의 부모는 최근 "딸이 집단 폭행을 당했다"며 6일 경찰서를 찾아 고소장을 냈다. 피해자인 A양도 부모와 동행해 피해 사실을 진술했다.

    A양은 경찰 조사에서 "지난 3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남동구 일대 길거리 등지에서 6시간가량 B(21)씨 등 20대 2명과 C(16)양 등 10대 여학생 2명에게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폭행을 당하다가 자신들의 옷에 피가 묻어 더러워졌다며 현금 45만원도 요구하고 성매매까지 강요당했다"고 진술했다.

    A양은 "여학생들과 친구처럼 지내다가 20대 남자들도 최근에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한 SNS에는 '인천 여중생 집단 폭행사건'이라는 제목으로 눈 부위에 멍이 든 A양의 얼굴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공분을 일으켰다.

    경찰은 A양을 한 차례 더 조사한 뒤 사건 현장 인근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하고 피고소인들을 불러 사실관계를 확인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피고소인들의 신원은 모두 확인했다"며 "혐의가 인정되면 공동상해나 공동감금 등의 혐의를 적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