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관광공사 "부산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더욱 풍성하게”



기타

    부산관광공사 "부산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더욱 풍성하게”

    부산관광공사-에어부산-CJ푸드빌 공동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

    (사진=자료사진)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에어부산과 CJ푸드빌과 공동으로 부산시 중구 광복로 일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는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이하 크리스마스 트리축제)와 연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공사는 에어부산과 공동으로 부산 대표 관광명소인 용두산공원 부산타워에 대형 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트리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이와 연계해 CJ푸드빌은 1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부산타워 트리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 SNS에 부산타워 앞 트리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 부산타워 티켓부스 또는 타워 내 팝콘&스낵 매장에서 인증하면 부산타워에서 판매하고 있는 팝콘&스낵 맥주(클라우드) 1+1과 부산타워 전망대 단품 이용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공사는 한국관광의 별(Korea Tourism Awards) 수상에 빛나는 ‘부산 원도심 스토리투어’와 크리스마스 트리축제를 연계한 ‘나만의 부산 겨울이야기’ 무료투어(셔틀버스+스토리투어)를 진행한다.

    투어는 이번 달 25일까지(금,토,일에 한함) 17시부터 19시까지 매일 3회 진행되며, 투어 참가자 중 SRT 이용 고객에게는 부산타워 무료입장도 제공한다.(단, SRT 이용하지 않을 시 부산타워 30% 할인 적용) 참가신청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약이 가능하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의 대표 문화축제인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과 할인혜택을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를 더욱 풍성히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