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 이국적인 푸켓 정취에 취하다



여행/레저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 이국적인 푸켓 정취에 취하다

    푸켓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에서는 매일 오전 8시에 모닝 요가를 진행한다. 바다를 배경으로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다스릴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양지에서 허니문을 보다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로컬 느낌이 물씬 풍기는 허니문 리조트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객실에서 바라본 환상적인 색감으로 아름답게 물든 케이프 판와 풍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켓에 자리한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는 전통 태국 건축 양식을 기반으로 최첨단 시설을 갖춰 완벽한 휴양이 가능한 곳이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케이프 판와에 위치하고 있어 잔잔한 푸켓 해변의 정취 또한 즐기기 좋다.

    침실 옆에 프라이빗 풀이 자리해 있는 풀 파빌리온 객실은 조용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추천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약 30여 평에 달하는 풀 파빌리온은 열대 정글로 꾸며진 정원에 둘러싸인 객실로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침실과 널찍한 욕실, 발코니와 다이닝 라운지, 프라이빗 풀로 구성됐다.

    객실 어메니티로는 위성 TV, MP3 플레이어, 커피 머신,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 등을 갖추고 있다. 덕분에 케이프 판와의 환성적인 오션뷰를 누리며 조용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오붓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추천할 만하다.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더 라이브러리.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은 시푸드 바비큐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더 그릴, 헬시 푸드를 맛볼 수 있는 더 리트릿, 올 데이 다이닝 더 레스토랑, 루프탑에 자리한 더 그릴 라운지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볍게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더 라이브러리, 물놀이와 함께 스낵류나 주류를 즐기고 싶다면 풀 테라스, 정글과 해변의 분위기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더 비치 테이블을 추천한다. 여기에 미식 국가로 소문난 태국의 전통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타이 쿠킹 클래스를 체험하면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해변에 자리한 더 비치 테이블에서는 오션뷰를 감상하며 눈과 마음을 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오가닉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웰니스라는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모닝 요가,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무에타이, 명상, 필라테스, 워터 엑서사이즈, 스트레칭, 비기너 스위밍 등 다양한 웰니스 액티비티가 요일별로 스케줄에 따라 진행된다.

    이를 원하는 고객이 있다면, 투숙 기간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간별로 빠짐없이 진행되는 액티비티 시간표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된다.

    그 밖에 부티크, 테니스 코트, 워터 스포츠 센터,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원하는 모든 것을 이곳,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