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림, 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31일 오픈



기업/산업

    대림, 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31일 오픈

     

    대림그룹의 자체 호텔 브랜드인 '글래드(GLAD)'가 4번째 호텔을 선보인다.

    대림그룹은 오는 31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대림그룹은 2014년 12월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차례로 선보였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강남구 테헤란로 610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에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호텔은 지하 4층~지상 20층, 282객실 규모다. 지하 2층~지하 1층은 레스토랑, 1층은 로비, 라운지 및 카페가 자리잡고 있으며, 지상 2층~20층까지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총 4개 타입(Standard Twin/Double, Superior Double, Jumbo Twin)으로 구성되었다. 부대시설로는 휘트니스 센터, 코인세탁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미팅룸과 사무 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지하 2층~지상 1층에 마련되는 레스토랑과 카페에는 셰프테이너로 유명한 양지훈 셰프가 총괄하는 'G Project'가 진행될 예정이다. 'G Project'는 1층 'Coffee G', 지하 1층 'Restaurant G', 지하 2층 'Buffet G'로 구성된다.

    한편, 대림은 현재 4곳의 글래드 호텔을 비롯해 제주 우주항공호텔, 메이힐스 리조트 등 8개 호텔 및 콘도, 총 2,700여 객실을 운영 중이다. 2018년에는 서울 마포 공덕에 새로운 글래드 호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