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김장 김치 한 포기에 담긴 사랑의 온정



사회 일반

    [영상] 김장 김치 한 포기에 담긴 사랑의 온정

    서울보건의료상생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실시

    서울보건의료상생협의회(회장 진종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11월 21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지역본부 앞 야외광장에서 ‘2017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행사에는 서울보건의료상생협의회 위원을 비롯해 기동민, 남인순, 노웅래 국회의원, 한국부인회서울시지부, 소비자교육중앙회, 한국소비자교육원등의 시민단체, 다문화가족, 국민건강보험 서울지역본부 가족봉사단 등 100여 명이 참여하여 김장 김치(배추 1,500포)를 다문화가족 및 토마스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 10개소에 전달했다.

    2017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 (사진=노컷TV).

     

    서울보건의료상생협의회는 서울시 소재의 의약 단체인 병원회, 의사회, 치과의사회, 한의사회, 약사회, 간호사회와 함께 경제실천민주연합, 건강세상네트워크, 한국부인회 서울시지부, 소비자교육 중앙회, 한국소비자 교육원, 국민건강보험 서울지역본부, 서울시 등으로 이루어진 협의회로 보건의료의 발전과 국민건강증진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발족됐다.

    진종오 본부장(협의회 회장)은 "지난해 연탄 나눔 봉사 활동에 이어 올해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국민보건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협의회로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영상제작 =노컷TV http://tv.nocutnew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