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도심 속 호텔서 오붓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여행/레저

    도심 속 호텔서 오붓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 2017-11-16 09:56
    해마다 돌아오지만 늘 첫눈처럼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호텔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밤은 어떨까.

    멀리 가지 않아도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감상하며 안락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오붓하게 한해를 마무리 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웹투어가 도심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수도권 호텔을 테마별로 소개한다.

    남산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L7 호텔의 심플하고 깔끔한 객실(사진=웹투어 제공)

     

    △가성비 최고 'L7 명동 호텔'

    트렌디한 감각과 안락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남산 근처에 자리한 L7 명동은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롯데면세점,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몰과 경복궁, 남산 등 관광 명소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최상층인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와 풋스파, 파티, 모임 등을 위한 3층의 라운지&바,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스위트룸, 슈페리어룸, 스탠다드 룸 등이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품격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패키지를 준비했다(사진=웹투어 제공)

     

    △럭셔리 '서울신라호텔'

    특급호텔의 품격이 느껴지는 서울 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1,2부'와 어린이 동반 가족 숙박객들이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메리 윈터' 등 다양한 겨울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지난 2013년 리뉴얼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객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야외 수영장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집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을 지금 예약하면 초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초특가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252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이져 플레이스 남대문은 내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24시간 컨시어지 및 리셉션, 프리미어 객실 내에 완비된 주방 시설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캐릭터룸을 비롯한 다양하고 편안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나 어른 모두 만족하는 양평 블룸비스타(사진=웹투어 제공)

     

    △가성비 '양평 블룸비스타'

    아름다운 남한강의 풍경과 그림 같은 전원을 조망할 수 있는 양평 블룸비스타.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 시크릿쥬쥬 콩순이'를 소재로 디자인 설계된 캐릭터 룸은 아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안겨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올해 새단장을 마친 특1급 호텔 롤링힐스 세련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사진=웹투어 제공)

     

    △럭셔리 '롤링힐스호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롤링힐스는 올해 특1급 호텔로 리모델링해 쾌적한 환경과 자연의 조화가 어우러진 객실, 세련된 인테리어가 주는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곳이다.

    각각의 객실에는 LCD TV, 안전금고, 미니 바(bar), 유무선 인터넷 등이 구비돼 있으며 레스토랑, 라운지, 바(bar), 휘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연회장, 회의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걸어서 5분거리인 에버랜드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위치에 자리한 라마다 용인호텔(사진=웹투어 제공)

     

    △초특가 '라마다 용인 호텔'

    올해 9월 오픈한 라마다 용인 호텔은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로 에버랜드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객실은 물론 에버랜드나 한국 민속촌까지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투숙객들의 편의를 더하고 있다. 18층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바비큐 파티나 에버랜드의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웹투어 홈페이지에서는 연인들이나 가족들이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기 좋은 서울과 수도권에 위치한 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