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CBS,버스조합에 이어 택시조합과 음악FM공익방송 협약



대구

    대구CBS,버스조합에 이어 택시조합과 음악FM공익방송 협약

    (사진=대구CBS)

     

    대구CBS는 시내버스조합에 이어 3일 택시(법인·개인)조합과 CBS음악FM 홍보와 공익캠페인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CBS 감일근 본부장과 대구시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김기철 이사장,대구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손병용 이사장직무대행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대구CBS는 97.1MHz 음악방송을 통해 12월1일부터 2018년 3월1일까지 3개월간 매일 하루 두 차례씩 대구택시조합의 공익성 홍보스팟 광고를 방송하게 되며, 대구택시조합은 이 기간 동안 조합 소속 택시(법인6천8백대, 개인 1만1백대)를 운행하면서 적극적으로 대구CBS 음악방송을 청취하게 된다.

    대구CBS 감일근 본부장은 "CBS음악FM은 수도권 22개 라디오방송 채널 중 청취율이 16%대인 3위를 차지하는 품위있고 교양있는 양질의 음악프로그램이다"고 말하면서,"공익기관간 MOU체결로 윈-윈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대구법인택시조합 김기철 이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CBS음악방송을 조합원에게 널리 홍보해서 서울이상의 청취율이 나올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대구개인택시조합 손병용 이사장 직무대행은 "택시 사업자들이 CBS음악방송을 들으면서 지겹지 않게 열심히 일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CBS음악FM이 12월 1일 주파수 97.1MHz로 개국한다.

    대구CBS음악FM은 가요와 팝, 클래식, 가스펠 음악을 중심으로 24시간동안 좋은 음악과 이야기로 대구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11월 15일부터는 시험방송을 실시하며 이 기간 동안에는 개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청취자들에게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홍보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2017년 상반기에 실시한 라디오 채널 청취율에서 16%로 FM청취율 전국 2위, 프로그램 청취율 TOP20에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한동준의 fm팝스=""> <김현주의 행복한="" 동행=""> 등 8개 프로그램이 포함돼, 단일 라디오 채널로는 최다 프로그램이 톱20 프로그램 안에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각종 여론조사에서 ‘대한민국 중년층이 가장 사랑하는 라디오채널’ ‘라디오 채널 만족도 1위’ 등 수도권 청취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중심 고품격 라디오 음악FM’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