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석준 상무 "김주혁, 평소 무척 건강한 친구였는데…"



연예가 화제

    김석준 상무 "김주혁, 평소 무척 건강한 친구였는데…"

    나무엑터스 김석준 상무. (사진=사진공동취재단)

     

    고(故) 김주혁 씨 사망과 관련해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이 브리핑을 통해 입장을 전했다.

    31일 오후 4시 40분께 서울 송파구 서울 아산병원에 마련된 고인의 빈소 앞에서 진행된 언론 브리핑에서 나무엑터스 김석준 상무는 "평소 무척 건강한 친구였"으며, "술은 거의 마시지 못했다"고 전했다.

    또 "최근에는 담배도 끊어보려고 노력 중이었고, 건강에 이상은 없었다. 내가 아는 이상 지병은 없었다"며, "(건강 이상을) 확인하고 싶어 부검을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김 상무는 "고인은 피부과에서 매니저를 만나기 위해 자택에서 이동 중" 사고를 당했다고도 했다.

    이어 "일반 빈소를 따로 마련해서 팬 분들도 조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발인은 11월 2일 오전 11시에에 진행되고, 장지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이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한편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이날 오전 부검을 한 뒤 직접사인은 사고로 인한 즉사가능 수준의 두부손상이라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제기됐던 심근경색은 부검결과 사인으로 나타나지 않았다고 했다.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3시간에 걸쳐 김 씨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부검을 진행했다.

    부검을 통해 직접 사인을 두부손상으로 파악한 경찰은 김 씨의 심장이상 등도 파악할 예정이다.

    경찰관계자는 "심장 등의 부분도 가능성이 있어 조직검사를 통해 알아볼 것"이라며 "조직검사는 7일정도 소요돼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에는 시간이 더 소요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 씨는 전날 오후 4시 30분쯤 자신의 차량 벤츠 G63 AMG(G바겐) 승합차를 몰고서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코엑스사거리에서 경기고사거리 쪽으로 향하던 중 앞서가던 그랜저 차량의 우측면을 별안간 추돌했다.

    이어 김 씨의 차량이 돌연 속력을 높여 질주하다 오른쪽 화단을 넘어 인도로 진입했고 결국 인근 아파트 벽면에 부딪힌 뒤 2m 계단 아래 출입구 쪽으로 굴러 떨어졌다. 김 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이와 관련해 수사를 진행한 서울 강남경찰서는 "어제 제공받은 동영상을 보면 아직까진 급발진 가능성은 낮다"며 "영상에는 브레이크 등에 불이 안 들어왔는데 이는 (김 씨가) 브레이크를 안 밟고 액셀을 밟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