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떨려…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가요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떨려…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30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그램'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박종민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으로 또 한번의 대박을 노린다.

    3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트와이스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리더 지효는 "얼마 전 데뷔 2주년을 맞았다. 데뷔 2주년을 맞아 발매하는 첫 정규 앨범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멤버들 모두 기대가 크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쯔위와 채영은 "컴백할 때마다 긴장되고 설렜는데 이번에도 그렇다. 팬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입을 모았다.

    다현은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앨범을 준비했다"고 미나는 "열심히 활동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말을 보탰다.

    또한 사나는 "많은 수록곡을 녹음했는데 마음에 드는 곡이 많다"고 모모는 "정규 앨범이 처음이라서 많이 떨린다"고 했다.

    정연은 "타이틀곡 '라이키(LIKEY)'는 SNS에서 '좋아요'를 눌러달라는 콘셉트다. 새로우면서도 친근감 있게 팬과 대중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소망했다.

    마지막으로 나연은 "멤버들이 앨범 작업에 많이 참여했다.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트와이스가 데뷔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앨범인 '트와이스타그램'에는 총 13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라이키'는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퓨처 일렉트로 팝 곡이다.

    이 곡은 '우아하게(OOH-AHH하게)', '치어업(CHEER UP)', '티티(TT)' 히트의 주역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밖에 앨범에는 멤버 다현과 채영이 랩 메이킹한 '미싱 유(Missing U)',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러브 라인(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등 멤버들이 작업에 참여한 곡이 다수 수록됐다.

    소속사 선배인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날 바라바라봐'가 수록되었다는 점도 흥미롭다.

    30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