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행프로들이 선호하는 여행사는 어디?



보도자료

    여행프로들이 선호하는 여행사는 어디?

    온라인투어는 내공과 노하우로 다져진 탄탄한 온라인모바일 시스템과 차별화된 여행서비스등으로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행사를 선택하는 기준도 점점 깐깐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지난해 2월 서울시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100대 온라인 쇼핑몰 만족도 평가에서 여행사부문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온라인투어가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투어는 소비자 보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해 저력을 과시했다.

    2000년 설립이후 쌓아온 내공으로 다져진 네트워크와 기술력, 노하우로 업계 선두로 온라인 모바일 최적화 시스템을 구축한 온라인투어의 홈페이지는 누구나 쉽게 접속해 국내외 항공과 호텔 예약과 발권, 여행패키지, 자유여행, 티켓, 패스, 렌터카까지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여기에 트래킹, 자동차여행, 일일투어, 세미패키지 등 다양한 이슈와 시즌이 반영된 트랜디한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여행서비스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 직판 여행사 중 최대 규모의 제휴로 더욱 스마트한 예약과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투어의 회원이나 모바일앱 이용자, SNS친구에게는 특가여행, 할인증정 이벤트, 여행지 정보 등을 제공해 알뜰 여행족들의 인기가 높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이 온라인 투어의 미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여행을 위해 여행준비의 모든 것을 쉽고 빠르고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