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예약하고 올게"…회식 장소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회사원



사건/사고

    "예약하고 올게"…회식 장소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회사원

    "성적 호기심에"… 회사 세미나 장소 화장실에도 상습 설치

    (사진=자료사진)

     

    회식장소 여자 화장실에 불법 촬영 카메라를 설치해 여직원들과 화장실 이용객들을 찍은 회사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한 대형 보험사 과장 A 씨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8월 서울 여의도 인근에 있는 한 식당 여자 화장실에 소형카메라를 설치해 이용객들을 무단으로 찍은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회식 장소를 미리 예약하겠다"며 먼저 식당으로 가 여자 화장실에 불법 촬영 카메라를 설치했다.

    하지만 회식 중 해당 식당 종업원이 여자 화장실에서 A 씨가 청소도구에 숨겨둔 소형 카메라를 발견하면서 결국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A 씨가 먼저 식당을 찾아 화장실에서 오랜 시간 머물렀던 점을 수상히 여긴 식당 종업원의 증언이 단서가 됐다.

    A 씨는 "성적 호기심에 범행을 저질랐다"며 혐의 대부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지난 6월부터 7~8회에 걸쳐 회사 워크샵이나 세미나가 진행된 리조트 내 여자 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를 추가로 설치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추가 불법 촬영 영상이 있는지 수사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