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소리 나오는 65인치 OLED' 첫 선



IT/과학

    LG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소리 나오는 65인치 OLED' 첫 선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 전시회(IMID 2017)'에서 화면에서 소리가 나오는 65인치 OLED 패널을 처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디스플레이는 화면 전체가 진동판이 돼 화면에서 소리가 나오는 65인치 UHD 크리스탈 사운드(Crystal Sound) OLED와 벽과 완벽히 밀착되는 77인치 월 페이퍼(Wall Paper) 등 OLED만이 구현할 수 있는 성능과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을 국내 대중에게는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55인치 비디오월(Video Wall)과 UHD 77인치 6장으로 구성한 기둥형태의 커머셜 디스플레이, 55인치 투명 OLED도 전시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 가능한 OLED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LG디스플레이는 또 기존 LCD에서 진일보한 U-IPS 기반의 65인치 UHD LCD와 더욱 풍부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65인치 IPS 나노컬러 LCD, UHD 보다 4배 더 정밀한 해상도의 65인치 8K LCD 등 최고 사양의 TV용 LCD 삼총사를 선보인다.

    이 밖에 터치성능을 한층 진일보시킨 인터치(in-TOUCH) 기술을 노트북용과 모니터용 LCD까지 확대 적용해 전시한다고 LG디스플레이는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