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A.P 후배그룹 TRCNG, '스펙트럼'으로 데뷔 신고식



가요

    B.A.P 후배그룹 TRCNG, '스펙트럼'으로 데뷔 신고식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데뷔 첫 주 음악방송 무대를 마쳤다.

    지난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뉴 제너레이션(NEW GENERATION)'을 발매한 TRCNG는 타이틀곡 '스펙트럼(Spectrum)'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나서 10대답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TRCNG는 웅장한 사운드와 비트가 특징인 데뷔곡 '스펙트럼'에 맞춰 절제 있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감미로운 보컬과 풋풋함이 돋보이는 수록곡 '마이 베리 퍼스트 러브(My Very First Love)'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첫 무대를 마친 TRCNG는 "드디어 떨리는 첫 데뷔 무대를 마쳤다. 많이 긴장되고 기대되는 순간이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10인조 보이그룹인 TRCNG는 언터쳐블, 시크릿, B.A.P, 소나무의 뒤를 이을 TS엔터테인먼트의 새 주자로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이후 출생자다.

    팀명 TRCNG는 '틴 라이징 챔피언 인 어 뉴 제너레이션(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10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