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장 따뜻한 이별 준비…'채비' 가족 스틸컷 공개



영화

    가장 따뜻한 이별 준비…'채비' 가족 스틸컷 공개

    영화 '채비' 스틸컷.

     

    가족 사이의 이별 준비를 담은 영화 '채비'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채비'는 30년 내공의 사고뭉치 인규를 24시간 돌보는 잔소리꾼 엄마 애순이 이별의 순간을 앞두고 홀로 남을 아들을 위해 특별한 체크 리스트를 채워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드라마다.

    첫 번째 스틸의 주인공은 엄마 '애순'(고두심 분)이다. 누군가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애순의 얼굴에는 엄마의 정감 있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애순은 아들과 함께할 날이 단 몇 개월뿐이라는 현실 앞에 무너지지 않고 인규의 홀로서기 준비를 시작한다. 사랑과 희생, 걱정이 서린 표정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배우 김성균이 맡아 연기한 철부지 아들 '인규' 또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인규가 과연 애순의 분주한 준비로 인해 무사히 홀로서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마지막은 배우 유선이 맡은 첫째 딸 '문경'의 모습을 담은 스틸이다. 동생 인규로 인해 일찍 홀로 서야했던 문경은 엄마에 대한 서운함, 동생에 대한 안타까움 등 복잡한 심경이 뒤섞인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머니 애순 특별한 체크 리스트를 알게 된 뒤 변화하는 문경의 모습은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한 '채비'는 오는 11월 9일 전국 개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