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도가 더욱 즐거워진다…'신화테마파크'



보도자료

    제주도가 더욱 즐거워진다…'신화테마파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한 라바 등 캐릭터를 테마로 문을 연 제주 신화테마파크가 인기를 더하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국내토종 캐릭터인 라바와 윙클베어 등을 테마로 한 제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제주도의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 단지 제주신화월드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3가지 테마존과 15가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다. 국내토종 캐릭터로만 꾸며져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 신화테마파크는 세계의 신화와 전설을 주제로 로터리파크, 오스카 뉴월드,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복합리조트단지인 신화월드내에 위치한 신화테마파크는 15가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으로 꾸며져있다(사진=웹투어 제공)

     

    입구에 위치한 '로터리 파크'는 19세기 후반의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곳으로 방문객들을 환상적인 여행의 시간과 장소로 안내한다. 국내 최초 4D 돔 씨어터에서 지구를 지키는 로터리파크 용사들과 떠나는 모험의 세계, 3D 안경을 착용하고 숨어있는 라바 찾기, 360도 회전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플라잉 월까지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는 만화 캐릭터와 함께 신화이야기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즐거운 볼거리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라바 월드 익스프레스, 라바 스페이스 어드벤처, 라바 스위트 회전목마, 어드벤처 플레이그라운드, 플라잉 라바까지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도를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또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사진=웹투어 제공)

     

    '오스카 뉴월드'는 얼룩덜룩한 나무와 석조 구조물들이 특징인 정글 속의 신비한 고대 도시 마야와 잉카문명 이야기를 담은 테마도시로 벅스 댄스, 댄싱 오스카, 오스카 스핀 앤 범프, 오스카 드래곤, 오스카 브이월드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웹투어는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오픈 기념으로 '온 가족 짝짝꿍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2매 이상 짝수로 구매하면 2매당 1만원 주유권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