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간미연 "걸그룹 해시태그, 캐스팅부터 안무까지 참여"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 가요

    간미연 "걸그룹 해시태그, 캐스팅부터 안무까지 참여"

    (사진=럭 팩토리 제공)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HashTag)가 간미연의 든든한 지원사격 속 데뷔했다.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무브홀에서 해시태그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해시태그는 다정(95년생), 현지(92년생), 소진(99년생), 수빈(98년생), 애지(99년생), 승민(96년생), 수아(95년생)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팀명은 SNS에서 통용되는 해시태그에서 따온 것으로 '현실 소녀'들의 감성이 담긴 음악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해시태그는 90년대 활동한 1세대 아이돌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겸 가수 간미연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팀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간미연은 쇼케이스 진행을 맡아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후배 걸그룹의 데뷔 순간을 지켜봤다.

    그는 "캐스팅부터 노래, 안무까지 제가 참여하지 않은 곳이 없다"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해시태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처음에는 대표님과의 친분으로 (프로듀싱을) 시작했는데 점점 잘 데뷔시키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다"며 "열정적이고 당당하고 순수한 모습이 예쁜 팀이다. 충분이 대중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응원의 말을 건넸다.

    해시태그 멤버들은 "데뷔라는 목표를 이뤄낸 지금 이 순간이 너무 기쁘다"고 입을 모으며 "간미연 선배님이 진심을 가지고 저희의 데뷔를 도와주셨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한편 해시태그는 오는 1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더 걸 넥스트 도어(The girl next door)'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에는 중독성 강한 후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ㅇㅇ(Hue)’를 비롯해 힙합을 기반으로 퓨처 베이스 성향이 가미된 하이브리드 곡 '그런거', 미디엄 템포의 R&B곡 'Hz', 순수하면서도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 '비가 내리면' 등 5곡이 수록됐다.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