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명재 의원 추석 연휴 맞아 '민생투어' 나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포항

    박명재 의원 추석 연휴 맞아 '민생투어' 나서

    뉴스듣기

    박명재 의원이 추석민생투어 도중 상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박명재 의원실 제공)
    박명재 국회의원이 추석연휴를 맞아 민생투어에 나섰다.

    자유한국당 박명재(포항남·울릉) 의원은 추석연휴 첫날인 지난달 30일부터 추석민생투어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오전 KTX포항역을 찾아 귀성객 환영에 나선 뒤, 오후에는 오천시장과 연일시장 등 지역 재래시장을 돌며 추석대목 체감경기와 서민물가를 살폈다.

    이어 개인택시지부와 해양경찰서를 방문해 조합원과 당직 근무자들을 위로·격려했다.

    박 의원은 해양경찰서를 방문한 자리에서 해양경찰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한 뒤 "안전한 추석명절 연휴를 위한 해상치안과 해상안전에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지난 1일에는 구룡포시장과 동해영남상가, 큰동해시장, 대해시장, 상대시장, 남부시장 등을 차례로 찾아 재래시장 상인 및 막바지 대목장에 나선 시민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눴다.

    2일에도 추석상황실이 운영되고 있는 포항시청과 남부경찰서, 남부소방서를 찾아 안전 관련 상황을 점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한 뒤, 버스터미널과 택시승강장을 방문하는 등 추석민생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박 의원은 "철강경기 위축 등으로 지역경제와 서민경기가 어려워 안타깝지만 우리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과 친지, 이웃과 함께 마음만은 넉넉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