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 최대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 30일 개장



제주

    제주 최대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 30일 개장

    라바 등 국내 인기 만화 캐릭터로 꾸며…3개 테마존 15개 놀이기구

    (사진=자료사진)

     

    제주 최대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가 30일 공식 개장한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가 한국에서 사랑받는 토종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TUBAn)과 제휴해 만든 국내테마파크다.

    신화테마파크는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 윙클베어, 벅, 오스카 등 인기 있는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한 3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됐다.

    1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통해 각 존마다 각기 다른 특색을 경험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구에 위치한 '로터리 파크'에서는 산업혁명과 21세기 최첨단의 문명이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오스카의 신대륙'은 정글 속에 지어진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으로 안내한다.

    '라바의 모험의 마을'에서는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만든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사진=자료사진)

     

    제주신화월드는 람정제주개발이 건설 중인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250만여㎡의 부지 위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 맞춘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레저,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람정인터내셔널의 앙지혜 회장은 "높은 수준의 상품과 서비스를 신화테마파크에서 선보여 고객들에게 넘치는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 제주의 첫 풀서비스 리조트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하며 신호탄을 알렸다.

    신화테마파크 오픈에 이어 지드래곤이 기획에 참여한 볼링클럽, 카페 등을 포함하는 YG 리퍼블릭이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는 12월 8일 공식 개장에 맞춰 메리어트 리조트, 람정 리조트, 마이스 시설, 레스토랑, 푸드 스트리트, 리테일몰,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