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1:1 결연맺고 희망가족나눔캠핑 떠나요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문화 문화 일반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1:1 결연맺고 희망가족나눔캠핑 떠나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문상록)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10월 14일부터 10월 15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안산시 365대부도 캠핑시티에서 '희망가족나눔캠핑'을 개최한다.

    '희망가족나눔캠핑'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해외아동과 선착순으로 캠핑에 참가하는 100팀 간 1:1 결연을 맺고 희망가족이란 이름으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 깊은 캠핑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제3세계 아동의 삶과 직결된 식수, 아동노동, 주거환경문제를 체험해 보는 '나눔 체험부스'와 저녁에는 인기 듀오 유리상자의 이세준씨와 함께 하는 '가을 밤의 미니콘서트'도 열려 캠핑참가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 진행을 위해 사회적 기업 ‘캠핑사관학교’의 캠핑 전문가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해 행사운영 및 진행을 함께 할 계획이다.

    굿네이버스 문상록 본부장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 속 자연과 감미로운 음악을 만끽하는 이색캠핑을 통해 나눔이란 어려운 것이 아니며 누구나 즐길 수 있음을 느끼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희망가족나눔캠핑에 대한 문의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강북나눔인성교육센터(02-388-2050)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