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PC삼립, 새로운 BI 선보여…성장의지와 비전 담아



생활경제

    SPC삼립, 새로운 BI 선보여…성장의지와 비전 담아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이 25일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다.

    SPC삼립은 지난해 11월 창립 71주년을 맞아 모기업인 SPC그룹과 일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삼립식품'에서 'SPC삼립'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도입했다.

    새로운 BI는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전문가이자 그래픽 디자인계의 구루(Guru)인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와 협업으로 제작했다고 한다.

    회사 관계자는 "새 BI에는 SPC삼립이 지난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장인정신에 젊음과 혁신, 친근함과 행복,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과 나눔 등의 가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BI의 그릇 모양은 성장을 향한 의지와 비전, 다양한 사업영역 등을 형상화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