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민주당 경기도당, 동북부 원외지역위원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경인

    민주당 경기도당, 동북부 원외지역위원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17일, 양평군 농업기술센터 운동장에서

    (사진=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이 동북부 원외지역위원회를 어우르는 한마음체육대회 행사를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전해철)이 지난 17일 경기도 양평군 농업기술센터 운동장에서 경기도당 동북부 원외지역위원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가진 것.

    이날 행사에는 전해철 경기도당위원장과 문희상 국회의원, 이재명 성남시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오수봉 하남시장, 강래구 전국원외지역위원장 협의회장, 정동균 여주·양평 지역위원장, 엄태준 이천 지역위원장, 유진현 동두천·연천 지역위원장, 정하영 김포을 지역위원장, 김민철 의정부을 지역위원장과 강병덕 하남시 전 운영위원장, 포천·가평 김동실 전 운영위원장을 비롯해 광역 및 기초의원, 당원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민주당 경기도당 제공)

     

    이날 행사는 경기도당 원외지역위원회 당원들에게 자부심을 가지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경기도당 동북부 7개 지역위원회의를 대상으로 마련된 것.

    체육행사에서 당원 및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체육대회 및 장기자랑 등 서로를 격려하고 단합을 다지며 허물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전해철 경기도당 위원장은 "원내가 아닌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대선 승리를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헌신한 지역위원회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원외지역위원장들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격려했다.

    전 위원장은 특히 "앞으로도 경기도당이 원외지역위원회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했고 내년 지방선거에서도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당원들 간 소통과 교류의 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