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번 더 '워너원'…강다니엘 등 'SNL 3분 남친'서 여심 공략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한번 더 '워너원'…강다니엘 등 'SNL 3분 남친'서 여심 공략

    뉴스듣기

    (사진=tvN 제공)
    워너원(Wanna One)이 'SNL9'에서 다시 매력을 뽐낸다.

    지난주에 호스트로 출연한 워너원은 19일 밤 방송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의 호스트로 한번 더 출격한다.

    시즌 최초 2주 편성이다. 지난주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이 평균 2.6%, 최고 3.4%까지 올라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무서운 신인임을 입증한 바 있다.

    제작진은 "지난주에 이어 호스트 워너원의 멤버들이 '3분 남자친구'를 선보인다. 지난주에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비 남자친구의 완성판을 시청자들께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주 '남자친구의 표본'을 보여준 다섯 멤버들에 이어 이번 주 '3분 남자친구'에서는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윤지성, 황민현이 SNL 크루들과 완벽한 케미를 펼친다.

    특히 강다니엘은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의 미소'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크루 장도연의 남자친구로 등장해 '내 마음을 열어주는 남자친구'를 연기할 예정.

    여심을 사로잡는 특급 외모와 옷차림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강다니엘이 이날 방송에서 남자다움과 귀여움을 모두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황민현의 '순수한 남자친구', 김재환의 '고막 남자친구', 라이관린의 '예쁜 남자친구', 박우진의 '에너제틱 남자친구', 윤지성의 '나만 챙겨주는 남자친구'가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