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세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 오늘 오픈



기업/산업

    신세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 오늘 오픈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신세계그룹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이 17일 문을 열었다.

    신세계 프라퍼티는 스타필드 고양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프리오픈 기간을 가진 뒤, 오는 24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은 수도권 서북부 최대의 실내 쇼핑테마파크로, 부지면적은 9만1천㎡, 연면적 36만4천㎡, 매장면적 13만5천500㎡에 동시주차 4천500대 규모를 갖췄다.

    창고형 할인점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글로벌 3대 SPA 브랜드 매장이 입점했으며, 인기 브랜드 매장에서부터 스트리트 패션 매장까지 560여개 쇼핑 브랜드가 총집결했다.

    또 엔터테인먼트와 식음, 서비스 등 즐길거리 콘텐츠의 비중을 매장 전체면적의 30%까지 확대해, 고객들이 더 오랜 시간 체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 등 기존 체험 공간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키즈 체험 시설인 토이킹덤 플레이, 블록 키즈카페인 브릭라이브, 볼링장을 갖춘 펀시티 등 신규 체험 시설도 대거 선보인다.

    임영록 신세계 프라퍼티 대표이사는 "국내 첫 쇼핑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상권 특성을 반영해 스타필드 고양을 완성했다"며, "젊은 지역상권에 맞게 상상 이상의 키즈 테마파크를 야심차게 준비했고, 국내의 대표 맛집 유치 뿐만 아니라 식음 시설을 확대하고 각 공간마다 테마를 부여해, 쇼핑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한 곳에 모은 만큼 가족단위 고객들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대형 고양이와 동물 친구들이 스타필드 고양을 찾아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다음달 24일까지 38일간 스타필드 고양 외관에서 대형 캐릭터를 전시하는 아트 프로젝트 'ART FOREST In Starfield'가 진행되며, '동물들의 여름숲 이야기'를 콘셉트로 스타필드 고양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대형 고양이를 비롯해 곰, 코끼리, 돼지, 개구리, 오리 등 총 17개의 거대 동물 캐릭터들이 전시된다.

    스타필드 고양은 반경 핵심상권인 3km 이내에 인구 밀집 지역인 고양시와 서울 서북부 지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강서, 마포, 경기도 김포, 파주 등 30분내 접근 가능한 지역에 500만명 이상이 거주하는 초대형 상권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차별화된 몰링(malling) 경쟁력과 배후 상권을 토대로 개점 1년차에 매출 6,5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