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승엽 이어 두 아들도 KBO 새 역사 쓴다



야구

    이승엽 이어 두 아들도 KBO 새 역사 쓴다

    올스타전에서 사상 첫 3부자 동반 시구-시타-시포

    '국민 타자' 이승엽이 오는 15일 올스타전에서 두 아들과 함께 한국 프로야구 최초로 동반 시구-시타-시포에 나선다. 사진은 2013년 올스타전 홈런 더비 시상식에서 이승엽이 아들 은혁 군과 함께 시상대에 오른 모습.(자료사진=삼성)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 이승엽(41 · 삼성)의 마지막 올스타전을 위한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3일 "홈에서 마지막 올스타전을 치르는 이승엽의 아름다운 배웅을 위해 단독 팬 사인회, 두 아들과 함께하는 시구, 시타, 시포 행사, 헌정 유니폼 증정식 등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린다.

    이승엽은 15일 KBO 올스타전 당일 단독 팬 사인회로 팬들을 맞는다. 사인회는 오후 3시 50분부터 외야 그라운드에서 대구지역 어린이, 유소년 야구 꿈나무들과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스타전 본 경기에 앞서 이승엽은 두 아들과 함께 시구, 시타, 시포자로 나선다. 첫째 이은혁 군(13)은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서고, 둘째 이은준 군(7)은 시타, 이승엽은 시포를 맡는다. 세 부자가 시구, 시타, 시포를 위해 그라운드 위에 함께 서는 것은 사상 처음이다.

    이어 이승엽의 올스타 헌정 유니폼 증정식이 열린다. 이승엽의 마지막 올스타전을 기념하는 올스타 헌정 유니폼은 KBO 구본능 총재가 직접 이승엽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승엽은 자신의 첫 올스타전을 1997년 대구 시민구장에서 경험한 이후 마지막 올스타전도 홈 팬들 앞에서 치르게 됐다. 특히 11번째 올스타전에서 생애 첫 MVP에 오를지 관심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