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릭X나혜미 부부,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꾸릴 것"



연예가 화제

    에릭X나혜미 부부,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꾸릴 것"

    (사진=E&J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화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의 결혼 화보를 공개하고 소감을 밝혔다.

    에릭과 나혜미는 1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중구에 소재한 영락교회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영락교회 이철신 목사의 주례, 베들레헴 찬양단의 축가로 경건하고 조용하게 진행됐으며, 신화 멤버들을 비롯해 이서진, 윤균상, 예지원, 김기두, 허정민, 찰리박 등 많은 동료 연예인 하객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신화 멤버들은 리더 에릭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신랑의 들러리로 나서 훈훈한 의리를 보여줬으며, 결혼식 전 함께 웨딩 촬영에 참여하는 등 에릭의 새 출발을 기쁘게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에릭은 "새로운 출발에 축하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신 만큼 서로를 배려하며 더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꾸리며 살아가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사진=E&J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릭은 지난 4월 17일 신화컴퍼니와 E&J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나혜미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그는 "저와 평생 아껴주며 살아갈 동반자를 만나게 돼 2017년 7월 1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하고 경건하게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19년 동안 신화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신화창조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는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오늘(1일) 결혼식을 올린 에릭은 tvN '삼시세끼-어촌편4'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