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납치·살해 후 웃으며 미용실서 머리 잘라…도주커플 추가 공개



사건/사고

    [영상] 납치·살해 후 웃으며 미용실서 머리 잘라…도주커플 추가 공개



    창원 40대 여성 납치 살해 피의자 2명이 범행 뒤 태연하게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른 장면이 공개됐다.

    창원서부경찰서는 골프연습장 주부 납치·살해 혐의로 공개수배된 심천우(31)·강정임(36·여)이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른 후의 모습이 담긴 수배전단과 CCTV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경남 창원 납치살해 피의자 심천우와 강정임이 미용실에 머리를 자른 뒤 계산을 하고 있다. (사진=CCTV캡쳐/경남경찰청 제공)

     

    사진 속 심씨는 머리를 스포츠형으로 깎고, 강씨는 단발로 자르고는 안경을 썼다.

    경찰은 해당 사진이 지난 24일 창원시내 한 골프연습장에서 피해 여성을 납치·살해한 이후인 26일 오전 11시∼오후 1시쯤 전남 순천의 미용실 등 2곳에서 각각 찍힌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경찰이 공개한 CCTV 영상에서는 이들은 웃는 모습을 보이거나 PC방에서 음료수를 골라 계산하는 등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전혀 위축되지도 않았다.

    납치와 살해, 시신 유기라는 끔찍한 범행을 저지르고 난 뒤의 모습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태연한 모습이다.

    경찰이 추가 공개한 공개수배 전단. (사진=창원서부경찰서 제공)

     

    경찰 관계자는"이들이 범행 뒤 머리를 자르는 등 외모를 바꾸는 것으로 봤을 때 변장 등을 할 가능성이 크다"며 시민들의 제보를 당부했다.

    경찰은 달아난 이들이 함안과 마산 등 경남 일대 폐가나 빈 집, 모텔 등에 은신하고 있을 것으로 보고, 동원 가능한 경력을 대부분 동원해 수색작업을 펼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