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로엔엔터테인먼트, 영재 발굴 나선다



연예가 화제

    로엔엔터테인먼트, 영재 발굴 나선다

     

    로엔엔터테인먼트가 대중문화계의 영재를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영재스쿨인 '로엔프렌즈 주니어스쿨' 1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선발된 대중문화계 영재들은 입학과 동시에 가창, 댄스, 연기, 어학 수업과 로엔의 체계적인 트레이닝 교육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수업비용은 전액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지원한다.

    우수 학생들은 로엔 등이 제작하는 각종 콘텐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로엔 레이블인 페이브, 플랜에이, 스타쉽,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등과 전속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우선적으로 가질 수 있다.

    '로엔프렌즈 주니어스쿨 1기' 모집 기간은 7월 10일까지이며, 만 5세 아동부터 15세 청소년까지 끼와 재능을 겸비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선발될 경우 같은 달 22일부터 시작되는 1기 스쿨에 참여, 레이블 추천 영재들과 함께 6개월간 다양한 수업과 각종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로엔 측은 "업계 최고의 강사진은 물론 탄탄한 트레이닝 및 현업 시스템 과정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로엔 프렌즈 공식 홈페이지(loenfriends.iloen.com)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enfriendsauditi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