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GS건설, 가재울뉴타운 'DMC에코자이' 다음달 분양



경제 일반

    GS건설, 가재울뉴타운 'DMC에코자이' 다음달 분양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은 서울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일대에 조성되는 'DMC에코자이'를 다읍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가재울6구역을 재개발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1~24층, 11개동 총 1,047 가구 규모로 이 중 55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별로 ▲ 59㎡ 200가구, ▲ 72㎡ 101가구, ▲ 84㎡249가구, ▲ 118㎡ 2가구로 구성됐다. 패느하우스 118㎡타입을 제외하면 최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있다.

    DMC에코자이는 교통, 교육, 생활여건이 우수한 입지에 자리잡고 있다.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6호선 증산역이 인접해 있고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는 서울 주요 도심과 빠르게 연결되는 노선이 지난다.

    조준용 GS건설 분양소장은 "DMC에코자이는 첨단 IT및 미디어 산업단지와 문화편의시설이 밀집한 DMC에 위치해 입주민에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인근에 안산공원, 한강시민공원, 하늘공원, 월드컵공원 등 공원이 많아서 도심 속 에코라이프를 만끽하기에도 좋다"며 "서울 가재울 뉴타운에 재개발·재건축 선호도 1위인 자이가 들어서면서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현장부지인 서대문구 남가좌동 224-183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며, 다음 달 오픈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