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여러 국가의 친구들과 배낭여행 어때?



여행/레저

    [영상] 여러 국가의 친구들과 배낭여행 어때?

    • 2017-06-26 17:47
    18~35세로 이뤄진 다국적 배낭여행객들이 모여 함께 여행하며 살아있는 영어를 배운다. (사진=컨티키 제공)

     

    여름방학이 시작되면 영어 학원 인기강사 수업은 열리자마자 등록이 마감된다. 취업시장의 현실이 험난해진 요즘 영어학원은 새내기, 복학생 할 것 없이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영어는 기본 중에 기본으로 생각되는 세상에 토익이나 토플 점수를 높게 맞는다고 해서 다 끝난 것이 아니다. 실제로 입으로 얘기할 줄 알아야 하고 또 글로벌 마인드는 물론 글로벌 경험도 요구하는 시대에 학생들의 짐은 무거워져만 간다. 학원에서 틀어박혀 책만 보고 공부하는 영어는 실용성도 없을뿐더러 배움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재미'가 없다. 다국적 배낭여행인 컨티키 코치투어 배낭여행이라면 재미와 실력 두 가지 모두 얻을 수 있다.



    그동안은 방학마다 미국이나 영국 등의 나라로 단기 어학연수 혹은 하루 종일 책만 보고 공부하는 영어학원으로 발길이 향해졌지만 이제는 다르다. 살아있는 영어와 글로벌 마인드를 키우기 위한 새로운 대안책으로 컨티키 배낭여행이 제시된 것. 필리핀 등지로 단기 어학연수를 보내는 것이 유행이었지만 최근에는 배낭여행으로 영어 실력도 쌓고 견문도 넓히는 것이 취업시장에서 선호된다.

    컨티키에서는 무거운 배낭을 메고 힘겹게 헤매는 일도, 숙소를 찾느라 걱정도 할 필요 없다. 배낭여행의 단점은 없애고 장점은 모두 모은 컨티키 코치투어 배낭여행 한번 떠나보자. (사진=컨티키 제공)

     

    18~35세로 이뤄진 다국적 배낭여행객들이 모여 함께 여행하며 살아있는 영어를 배운다. 또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과 소통하며 문화의 다양성을 배울 수 있어 인생에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컨티키 코치투어 배낭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로움을 즐기면서도, 패키지여행처럼 편안하고 안전하다는 것이다. 컨티키 전용 50인승 버스를 이용해 여행지의 구석구석을 방문하지만 여행지에서는 자신에 맞는 테마로 여행을 할 수 있다. 컨티키에서는 무거운 배낭을 메고 힘겹게 헤매는 일도, 숙소를 찾느라 걱정도 할 필요 없다. 배낭여행의 단점은 없애고 장점은 모두 모은 컨티키 코치투어 배낭여행 한번 떠나보자.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