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발리에서 만나는 허니문 판타지



여행/레저

    발리에서 만나는 허니문 판타지

    • 2017-06-19 16:53
    허니문은 신혼부부가 가장 기대하는 부분인 동시에 부부가 된 두 사람이 첫 번째로 떠나는 여행이기에 더 특별하고 소중하게 느껴진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결혼식의 꽃은 바로 하객들의 배웅을 받으며 떠나는 허니문이다. 신혼부부가 가장 기대하는 부분인 동시에 부부가 된 두 사람이 첫 번째로 떠나는 여행이기에 더 특별하고 소중하게 느껴진다. 게다가 일생에서 그나마 경비, 시간 걱정하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여행이 허니문이라는 사실에 더 많이 알아보며 총력을 기울인다. 수많은 여행지 중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허니문여행지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발리'는 어떨까. 지친 결혼식으로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제격인 휴양지이며 가슴 속 깊이 묻어두었던 로맨스의 판타지를 실현시키기 충분한 곳이다.

    인도네시아의 최대 관광지 '발리'는 특유의 여유로운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전 세계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매혹시킨다. 허니문의 완성도를 높여줄 발리의 호텔을 소개한다.

    스타우드 계열의 W 리트릿은 발리 최대 번화가인 스미냑에 위치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W 리트릿 발리

    스타우드 계열의 W는 발리 최대 번화가인 스미냑에 위치하였으며 발리 국제 공항에서 차로 25분 정도 소요된다. 총 237개의 스위트와 풀빌라 객실은 방음 설비가 잘 되어 있어 다이내믹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칼라 앤드 뮤직 (Colour & Music)이라는 콘셉트대로 젊은 감각의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한적한 휴양의 느낌인 '후바'의 음악은 평온함과 흥미로움을 동시에 안겨준다. 젊고 통통 튀는 감각으로 커플이나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만점인 곳이다.

    오픈한지 3년이 채 되지 않은 신규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는 쾌적한 시설은 물론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리츠칼튼 발리

    오픈한지 3년이 채 되지 않은 신규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는 쾌적한 시설은 물론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인도양의 전망을 자랑한다. 클리프 탑 빌라부터 스위트룸 카테고리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리츠칼튼 발리에서는 타 리조트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하이드로테라피 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물을 이용해 신체 다양한 부위의 체내외 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시설로 스파 이용객 외에도 리츠칼튼 발리 투숙객이면 누구나 체류기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 뫼벤픽 리조트 앤드 스파 짐바란 발리

    쇼핑센터와 연결된 곳에 위치한 '뫼벤픽 리조트 앤드 스파 짐바란 발리' 근처에는 발리 누사 두아 컨벤션 센터 및 발리 국제 컨벤션 센터가 있다. 이 5성급 리조트 부근에는 누사두아 비치 및 울루와뚜 사원도 있다.

    297개의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LE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물 수 있다. 객실에는 필로우탑 침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 또는 파티오에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4 개의 야외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도 갖추어져 있으며 이 리조트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탁아 서비스(요금 별도) 등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무료 해변 셔틀을 타고 파도와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으로 단숨에 갈 수 있다.

    꾸따 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하드락 발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드락 발리

    발리의 대표적인 해변 꾸따비치가 자리한 꾸따 지역에 위치한 하드락 호텔은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공항과 가깝고 센트로, 마타하리 등의 대형쇼핑몰들이 자리해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418여 개의 특색 있는 객실에는 스포티한 락 음악 장식이 되어있으며 1950년대 이후의 음악 수집품들도 배치되어 있다.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 마사지숍, 키즈 클럽,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발리 항공 호텔 예약

    발리 항공권과 숙소 예약이 고민이라면 땡처리닷컴을 이용해보자. 하드락 발리, 리츠칼튼 발리 등 다양한 발리의 인기 호텔과 항공이 결합된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