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족여행지 푸켓은 현명한 선택



여행/레저

    가족여행지 푸켓은 현명한 선택

    • 2017-06-19 18:00
    푸껫은 아름다운 해변과 환상적인 자연경관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호텔과 리조트가 즐비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가족여행은 준비과정부터 설렘보다 걱정이 앞선다.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아낌없이 경비를 쓰고 싶지만 인원이 많다 보니 과감하게 결정 내리기 어렵다. 또한 어르신 혹은 아이들도 함께 가는 여행이기 때문에 비행시간부터 여행지의 치안, 먹거리 등 신경써야할 부분도 한 두가지가 아니다. 하지만 인생에서 가족과 함께 한 여행은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터. 가족끼리 떠났을 때 큰 즐거움을 얻어올 수 있는 곳, ‘푸껫’(푸켓)이라면 가족여행에 대한 걱정은 내려놓아도 된다. 푸껫은 아름다운 해변과 환상적인 자연경관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호텔과 리조트가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가족여행에 적합한 앙사나 빌라 리조트를 소개한다.

    앙사나 빌라 리조트 투베드룸 빌라 객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푸껫 라구나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앙사나 빌라 리조트는 아름다운 바닷가를 바라보며 품격있는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스위트부터 빌라까지 구성인원에 따라 원베드룸에서 포베드룸까지 객실 선택이 가능해 가족여행객에게 적합하다.

    키즈클럽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지로 적합한 리조트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현대적이면서도 화려한 시설을 자랑하는 포 베드룸 풀 빌라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이상적인 푸켓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넓은 수영장이 있는 야외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섬세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본룸인 원 베드룸 스위트는 자연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돋보이며 객실마다 보유하고 있는 테라스에서 평화로운 라군 전망을 바라볼 수 있다. 앙사나 빌라 리조트는 일반 객실과 풀빌라 모두 보유하고 있어 여행자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앙사나 라구나 푸켓의 수영장 및 자나 비치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리조트를 연결하는 셔틀 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내 수영장은 물론 키즈 클럽 및 골프, 스파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있어 멀리가지 않아도 충분히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또 앙사나 라구나 푸켓의 수영장 및 자나 비치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리조트를 연결하는 셔틀 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앙사나 빌라 리조트에서는 유럽 및 아시안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와 타이 현지스타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앙사나 빌라 리조트는 두 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데 유럽 및 아시안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와 타이 현지스타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미각의 즐거움도 더해준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앙사나 빌라 리조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90일, 60일, 30일 전 조기 예약 시 할인이 적용되거나 10월 31일까지 3박 투숙 시 2박 값만 지불하면 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