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참지못한 분노가 또 단란한 가정을 깼다



청주

    참지못한 분노가 또 단란한 가정을 깼다

    "인터넷 속도 느리다" AS기사 흉기로 살해한 50대 구속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는 이유로 집에 방문한 AS기사를 흉기로 살해한 50대 남성이 구속됐다.

    충북 충주경찰서는 18일 대기업 소속 인터넷 설치기사를 살해한 A(55)씨를 살인 혐의로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6일 오전 11시 10분쯤 충주시 칠금동 자신의 원룸에서 인터넷 설치기사인 B(53)씨의 목과 복부 등을 세 차례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원룸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는 이유로 해당 업체에 수리를 요청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초면인 B씨가 방문하자마자 말다툼을 벌이다 5분도 안돼 갑자기 집에 있던 흉기와 둔기를 휘두른 것으로 전해졌다.

    흉기에 찔린 B씨는 집 안에서 탈출했고, 이를 목격한 행인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흉기를 휘두르는 과정에서 얼굴 등을 다친 A씨도 함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은 뒤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인터넷 속도가 느리고 서비스도 마음에 들지 않아 수년 전부터 해당 업체에 앙심을 품고 있었다"며 "AS기사가 오자마자 일부러 시비를 걸었는데 기분 나쁘게 대답해 홧김에 그랬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숨진 B씨는 아내와 80대 노모, 대학생 자녀 2명 등 다섯 식구의 가장으로 성실하게 일해왔던 것으로 알려져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추가 조사를 벌인 뒤 현장검증 등을 거쳐 조만간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