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디스플레이, 이색 채용 설명회 '테크니컬 톡' 개최



기업/산업

    LG디스플레이, 이색 채용 설명회 '테크니컬 톡' 개최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가 5년째 이어가고 있는 이색 채용 설명회인 '테크니컬 톡(Technical Talk)'이 인재 화수분 역할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1일 경북 구미 사업장에서 한상범 부회장과 CTO인 강인병 전무 등 주요 경영진이 직접 나선 가운데 이공계 학부 및 석·박사 학생 400여 명을 초대해 테크니컬 톡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에 처음 시작해 매년 2회씩, 올해로 5년째 이어지고 있는 LG디스플레이의 테크니컬 톡은 미래 엔지니어인 이공계 학생에게 디스플레이 산업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LG디스플레이는 소개했다.

    이 테크니컬 톡에는 지금까지 약 2,000여 명이 참여했고 이 가운데 절반정도가 실제로 LG디스플레이 입사 지원까지 이어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이 그룹 단위로 채용 상담을 진행했고 상담 후에는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제품 전시 부스를 둘러보며 65인치 UHD Wallpaper OLED TV와 65인치 UHD CSO(Crystal Sound OLED) 등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LG디스플레이 기술의 우수성과 산업현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특히 각 그룹에는 다수의 현직 연구원들이 일일 멘토로서 함께하며 직무상담은 물론 미래 엔지니어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이어진 강의 세션은 LG디스플레이 R&D 주요 임원 강의, 디스플레이 전문 분야 교수진의 전공별 특강, 그리고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